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연예뉴스 #14 이원일 셰프의 연인 김유진 PD 학폭 논란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인 ‘부러우면 지는거다’ 에 출연한 이원일 셰프와 예비신부 김유진 PD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김PD 로부터 폭행을 당했다는 글이 올라와 세간에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21일 네이트판에는 “‘부럽지’ 연예인 닮은꼴 예비신부 PD는 집단폭행 가해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고, 글쓴이는 2008년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김 PD를 포함한 8~10명에게 집단폭행을 당했다며 피해 내용을 구체적으로 묘사했습니다.

 

이어 그는 “(김) PD가 부러워서 올린 글이라는 댓글이 있는데 저는 그런 유명세가 부럽지 않은 사람이다. 단 한 번도 저에게 미안하다고 사과하지 않았으면서 행복한 것처럼 방송에 나오는 게 보기 힘들어 올린 것”이라고 올렸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이 온라인에 퍼지면서 결국 이 셰프는 소속사를 통해 두 사람의 하차 의사를 밝힌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사람의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이 셰프는 “저의 예비신부 김유진 PD와 관련된 논란으로 불편함을 드리게 된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 며 “사실을 떠나 결과론적으로 가슴 아픈 상처를 되새기게 되어 마음이 무겁다. 많은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밝혔습니다.

예비신부인 김 PD도 “사실 여부를 떠나 저의 행동으로 인해 상처를 받고 오랜 시간동안 아픔을 잊지 못한 피해자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며 “직접 연락드려 사죄하겠다. 저를 직접 대면하기 너무 화나시겠지만 제가 진심으로 사과할 수 있는 기회를 줬으면 한다”고 적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김유진 PD 는 전지적 참견시점 외 다수의 프로그램에 참여하였고, PD계의 설현으로 불릴만큼 뛰어난 미모를 가진 분으로서

이원일 셰프와 오는 4월 26일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최근 이슈가 된 이원일 셰프와 연인 김유진 PD 의 프로그램 하차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아무쪼록 두 분 모두 일이 원만히 해결되어 다가오는 결혼 잘 하시길 바랍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예뉴스, #뉴스, #연예인, #스타, #이원일, #셰프, #김유진, #김pd, #김유진pd, #이원일셰프, #이연복, #부러오면지는거다, #mbc, #학교폭력, #학폭, #논란, #프로그램하차, #하차, #결혼, #뉴질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