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연예 #27 SBS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배우 이윤지 - 오빠와의 감동영상

https://youtu.be/l3m-xVCPURU

 

 

SBS에서 방영 중인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125회에서는 배우 이윤지 가족과 친정가족들이 나와서 함께 친정아버지의 생일파티 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방송에는 배우 이윤지의 딸 라니가 준비한 노래선물과 20년차 노래강사 경력의 이윤지의 어머니의 노래까지 온 가족의 흥겹고 재미있는 모습이 보여줬는데요

이날, 이윤지씨는 옆에 앉은 친오빠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마도 저또한 느꼈지만, 많은 분들이 “오빠가 남들과 다르게 행동한다라고 느끼셨을건데요.

이윤지씨는 이에 대해 인터뷰에서 “오빠가 남들과 다르다는 것을 어릴 때부터 느꼈다.. 오빠는 내겐 특별한 존재다”.

“이 때문에 자신은 철이 일찍 들었다”, 어릴적 오빠의 보디가드로 지내며, 세 살 많은 동생이 있다 라고 생각을 하며, 오빠를 보살폈다” 라고도 밝혔습니다.

또, 이윤지씨는 친오빠에 대해서 담담히 이야기를 하면서 “오빠 덕분에 훌룡한 인격을 갖게 되었으며, 이 때문에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갖게 된 것도 특별함이 있다면, 오빠에게서 왔다고 생각을 한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윤지씨의 어머니도 어린시절, 항상 오빠의 옆에 이윤지씨를 보냈다고도 이야기 하셨는데요.

장애를 가진 가족이 있으면 얼마나 힘들지는 말로 표현하기 힘들 것 같네요.

이날 오빠에 대한 애정을 듬푹 드러내며, 챙기는 모습과 특별한 가족애가 느껴져서 보기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이윤지씨 연기 잘 하시고, 앞으로 하시는 일에도 좋은 일만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